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무튼 발레, 발레 엣세이, 작가 최민영

by 보라션샤인 2024. 3. 7.

책 리뷰

아무튼 발레

작가 최민영

우연히 유튜브 보다가 알게 된 책
아무튼, 발레

딸아이가 무용을 하고 있어서
제목에 관심이 갔어요.

성인이 발레를? ㅎㅎ

취미 발레생 최민영 작가님이 쓰신 에세이입니다.
책을 읽다 보면요
표현력과 묘사력이 아주 실감이 나더라구요.
이야기가 저희 현실과 공감도 가고
제가 몰랐던 발레 용어도 많이 알 수 있었어요.
더군다나 발레가 얼마나 어려운 무용인지도
딱 정확히 알겠더라구요.
아주 실감 나게 또 유쾌하게 쓰여 있어요.

사실 저희 딸이 발레 힘들다고 했거든요.
저는 뭐가 그리 힘들까 했는데
책을 보니 힘들겠네 싶더라구요.
여자분들은 대부분 어릴 쩍 발레리나 꿈 한 번씩
꾸잖아요 ~~
뭔가 새로운 내 생활과 다른 취미를 갖는다는 건
참 설레어요
두근두근

일상이 무료할 때 한번 읽어보세요.
새로운 취미가 생길지도 몰라요.

그래서 저도 동네 문화센터 성인발레를 등록했어요
지난주 딱 한번 했는데
꺅!!! 비명소리가 절로 나더라고요^^
과연 언제까지 다닐 수 있을까요? ㅎㅎ



#성인발레책
#발레엣세이
#아무튼발레
#발레
#발레책
#성인취미